V : Mozilla/5.0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ompatible; ClaudeBot/1.0; [email protected]) / browser :

[센터리포트] 2019년 9월 > 센터리포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울소식
페이지 로딩 중..

페이지를 닫거나 이동하지 마세요.


센터리포트

페이지 로딩 중..

페이지를 닫거나 이동하지 마세요.

| 센터리포트

게시판 기본 정보 테이블
제목 [센터리포트] 2019년 9월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9-09-10 조회수 8378

본문


 

" 저희 서울에너지드림센터로 들어 오세요!! "

 

지난달 센터리포트에 이어 이번에도 서울에너지드림센터를 찾기 위한 구조물 설치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서울에너지드림센터의 위치를 알려주는 커다란 조형물이 "메트로폴리스 길"에 있습니다.

평화의 공원을 찾은 목적이 저희 센터 방문이 아닌 시민들도 서울에너지드림센터를 알려주는 조형물을 보고 센터를 방문하시곤 하였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센터를 방문한 이후 에너지와 환경을 다시 생각하고 센터에서 보고 느낀 내용을 생활에 실천하는 분들도 꽤나 있었습니다.

 

2012년 센터의 개관 이후 안내와 홍보의 첨병이었던 조형물이 올해 초 세월을 이기 못해 외부 석재물이 파손되었습니다.

파손된 조형물을 더이상 역할을 하기 어려웠습니다. 보기도 흉했지만 공원을 방문하시는 시민의 안전도 위협했습니다.

서울에너지드림센터는 여러번 회의 끝에 새로운 조형물을 세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좀 더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으로 외부에서도 쉽게 눈에 뜨일 수 있는 조형물을 만들기로 결정하고, 기존 조형물 철거 작업을 하고 기반공사도 보강하여

시민들의 안전을 제일로 했습니다.

 

새로 세워진 조형물이 "메트로폴리스 길"에 많은 시민을 서울에너지드림센터로 안내했으면 합니다.

 

 

 

 


 


센터 소개 드림센터 인사말 드림센터 소개 조직 및 업무 오시는 길
이용 안내 관람 안내 온라인 투어 층별 안내 대관 안내
교육 및 행사 교육일정 개인교육 단체교육 행사 및 전시 온라인 환경교실
홍보실 프로그램 리뷰 뉴스래터 센터리포트 홍보자료 자료실 SEDC 외부영상
정보마당 기후변화 2050온실가스 감축전략 제로에너지 건축 SEDC 건물에너지 운영현황
열린 마당 공지사항 채용안내 정보공개 서울소식 전자민원
닫기
그누보드5
전화번호 : 02-3151-0562 |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535-3(도로명 : 서울특별시 마포구 증산로 14) 서울에너지드림센터
페이지 로딩 중..

페이지를 닫거나 이동하지 마세요.

전체 적용 기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