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 Mozilla/5.0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ompatible; ClaudeBot/1.0; [email protected]) / browser :

단체교육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울소식
페이지 로딩 중..

페이지를 닫거나 이동하지 마세요.


단체교육

페이지 로딩 중..

페이지를 닫거나 이동하지 마세요.

./board.php?bo_table=3003&page=

| 단체교육안내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서는 시민 여러분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방법의 단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센터로 방문하여 교육에 참여하는 [전시해설·체험교육] 센터의 교육 강사가 신청하신 기관으로 방문 하여 교육을 진행하는
[찾아가는 에너지드림스쿨] 센터의 교육 프로그램을 온라인 강의 형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드림스쿨] 이하 3개의 교육 프로그램을
단체의 여건에 맞추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신청방법


iconProcess01.png
온라인 신청서 작성
iconProcess02.png
예약 대기 및 상담
iconProcess03.png
예약확정 및 결과 통보


[ 전시해설·체험교육 ]
안내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 방문하여 전시해설 및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마다 인원 제한이 있으며 교구비가 책정되어 있으니 세부 프로그램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찾아가는 에너지드림스쿨 ]
안내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 방문하여 전시해설 및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마다 인원 제한이 있으며 교구비가 책정되어 있으니 세부 프로그램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찾아가는 에너지드림스쿨 ]은 서울에너지드림센터 강사가 기관 직접 방문하여 대면 교육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마다 교육비가 상이하니 세부프로그램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 온라인 드림스쿨 ]
안내

Zoom으로 진행하는 실시간 교육과 녹화된 강의 동영상을 제공하는 동영상 교육이 있습니다.
후속 활동이 있는 교육은 체험교구 구입비가 발생하며, 구입하신 교구를 신청장소로 택배발송 해드립니다.
후속 활동은 드림센터가 제공해드리는 만들기 영상을 보며 자율적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 교육 예약 확정 후 문자로 안내 드리며 교육일 기준 이틀 전에 다시 한번 문자로 공지드립니다.

· 희망 교육일로부터 2개월 이상 일자가 남은 상태에서 예약 시, 신청서만 등록되며 교육일 기준 2달 전 부터 예약이 확정됩니다. [예] 6월 1일에 교육 희망하는 경우 4월 1일부터 예약 확정 / 4월 1일 이전에 신청 시 신청서 등록 가능

센터 소개 드림센터 인사말 드림센터 소개 조직 및 업무 오시는 길
이용 안내 관람 안내 온라인 투어 층별 안내 대관 안내
교육 및 행사 교육일정 개인교육 단체교육 행사 및 전시 온라인 환경교실
홍보실 프로그램 리뷰 뉴스래터 센터리포트 홍보자료 자료실 SEDC 외부영상
정보마당 기후변화 2050온실가스 감축전략 제로에너지 건축 SEDC 건물에너지 운영현황
열린 마당 공지사항 채용안내 정보공개 서울소식 전자민원
닫기
그누보드5
전화번호 : 02-3151-0562 |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535-3(도로명 : 서울특별시 마포구 증산로 14) 서울에너지드림센터
페이지 로딩 중..

페이지를 닫거나 이동하지 마세요.

전체 적용 기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