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관신청
이용 시간 | 10:00 ~ 17:00 [준비 및 철수시간 포함 9:30 ~ 17:30 (1일 최대 8시간)] |
신청 절차 |
신청서 작성 → 이메일 접수 → 접수 및 심사 → 결과 통보 |
대관 기준 | 센터는 대관허가신청서가 접수된 순서에 따라 대관 허가 심사절차를 진행하며, 목적의 적합성 · 일정의 수용 가능성, 행사 내용 등을 감안하여 허가 여부를 결정합니다. |
센터는 대관을 허가함에 있어 합리적인 공간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조건을 부과하거나 신청인의 의견을 들어 대관 기간 및 내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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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정 기준 | 센터 공간별 대관료는 시설유지비, 감가상각비, 인건비 등 원가요인과 운영의 목적을 고려하여 서울시가 감정평가 산정한 금액을 기준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
대관 이용 시 유의 사항 |
센터 내 공간은 시민들을 위해 구축된 공공의 자산이기 때문에 단체의 수익사업을 |
대관허가신청서에 공문 또는 계획서를 첨부하여 최소 3일 전에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대관 가능 여부가 확인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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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허가신청서 작성 시, 행사 준비 및 철수 시간을 모두 포함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 |
대관허가신청서 하단 신청자 서명 또는 직인을 첨부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 |
센터 프로그램 운영 및 내부행사 일정이 있을 경우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대관일정 사전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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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승인 후 사용 10일 이전까지 대관료를 납부해야 하며, 대관료가 입금되지 않을 시 대관이 자동 취소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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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내에서는 식사가 금지되어 있으며, 일회용품 사용, 반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 |
장비 및 행사 물품을 미리 준비해 오셨을 경우 (행사 전), 관리자에게 맡겨 분실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관리자에게 맡기지 않은 물품에 대한 유실 또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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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시설을 파손했을 경우, 원상복구 해주셔야 하며, 기자재를 분실 또는 파손했을 경우, 반드시 동일한 기자재로 반납 또는 변상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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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이용 시 비품은 소중히 다뤄주시고, 사용 후 뒷정리는 깨끗하게 부탁드립니다. (의자와 테이블 청소 및 원상복구, 쓰레기 분리수거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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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의 사항 | 컴퓨터, 영상, 음향 기기 시설은 관리자에게 설치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현수막 및 안내 테이블 설치는 미리 관리자와 상의하시고, 직접 설치(철수)하셔야 합니다.
(현수막 최대 사이즈 500x90cm / 각목 없이 재단된 현수막 사용 / 박스테이프 사용금지) |
| 공간별 시설현황 및 대관료
드림갤러리(1F) | 다목적실(3F) |
면적 | |
131.22㎡ | 283.54㎡ |
부대시설 | |
전시용 패널 | 스크린 · 프로젝터 · 음향시설 · 테이블 · 의자 |
용도 | |
기획전시 · 행사 | 교육 · 세미나 · 워크숍 등 |
수용인원 | |
60명 | 100명 |
대관료(VAT 별도 1일 8시간) | |
200,000원 | 400,000원 (시간당 50,000원) |
방송, CF 등 상업 용도의 대관 | |
공간명 | 대관료 (VAT 별도 1일 8시간) |
센터 내부 | 2,000,000원 |
센터 외부 | 3,000,000원 |
센터 전체 | 5,000,000원 |
대관허가신청서 작성 후
[email protected]로 메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