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 CCBot/2.0 (https://commoncrawl.org/faq/) / browser :

대관안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서울소식

대관안내

./board.php?bo_table=2030&page=
dreamgallery_hall_price_ver2

| 대관신청

 

이용 시간 10:00 ~ 17:00
신청 절차

iconProcess01.png   iconProcess02.png   

신청서 작성 → 이메일 접수 → 접수 및 심사 → 결과 통보

대관 기준

센터는 대관허가신청서가 접수된 순서에 따라 대관 허가 심사절차를 진행하며, 

목적의 적합성 · 일정의 수용 가능성, 행사 내용 등을 감안하여 허가 여부를 결정합니다.

센터는 대관을 허가함에 있어 합리적인 공간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조건을 부과하거나 신청인의 의견을 들어 대관 기간 및 내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산정 기준

센터 공간별 대관료는 시설유지비, 감가상각비, 인건비 등 원가요인과 운영의 

목적을 고려하여 서울시가 감정평가 산정한 금액을 기준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대관 이용 시

유의 사항

센터 내 공간은 시민들을 위해 구축된 공공의 자산이기 때문에 단체의 수익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제한됩니다.

대관허가신청서에 공문 또는 계획서를 첨부하여 최소 3일 전에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대관 가능 여부가 확인됩니다.

센터 프로그램 운영 및 내부행사 일정이 있을 경우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대관일정 사전문의)

대관승인 후 사용 7일 이전까지 대관료를 납부해야 하며, 대관료가 입금되지 않을 시

대관이 자동 취소됩니다.

센터 내에서는 식사가 금지되어 있으며, 일회용품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장비 및 행사 물품을 미리 준비해 오셨을 경우 (행사 전), 관리자에게 맡겨 분실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관리자에게 맡기지 않은 물품에 대한 유실 또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시설을 파손했을 경우, 원상복구 해주셔야 하며, 기자재를 분실 또는

파손했을 경우, 반드시 동일한 기자재로 반납 또는 변상하여야 합니다.

대관 이용 시 비품은 소중히 다뤄주시고, 사용 후 뒷정리는 깨끗하게 부탁드립니다.
(의자와 테이블 및 청소, 쓰레기 분리수거 등)
서울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대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협의 사항 컴퓨터, 영상, 음향 기기 시설은 관리자에게 설치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현수막 및 안내 테이블 설치는 미리 관리자와 상의하시고, 직접 설치(철수)하셔야 합니다.

(현수막 최대 사이즈 500x90cm / 각목 없이 재단된 현수막 사용 / 박스테이프 사용금지)


| 공간별 시설현황 및 대관료

 

드림갤러리(1F) 다목적실(3F)
면적
131.22㎡ 283.54㎡
부대시설
전시용 패널 스크린 · 프로젝터 · 음향시설 · 테이블 · 의자
용도
기획전시 · 행사 교육 · 세미나 · 워크숍 등
수용인원
60명 120명
대관료(VAT 별도 1일 8시간)
200,000원 400,000원 (1~4시간 사용시 50%)

 


방송, CF 등 상업 용도의 대관
공간명 대관료 (VAT 별도 1일 8시간)
센터 일부 2,000,000원
센터 외부 3,000,000원
센터 전체 5,000,000원

 

 

대관허가신청서 작성 후
[email protected]로 메일 보내주세요.

 

센터 소개 드림센터 인사말 드림센터 소개 조직 및 업무
이용 안내 관람 안내 층별 안내
전시&체험교육 전시 체험교육 특별 프로그램 교육일정 미리 보는 체험교육 교육 자료실
홍보실 뉴스레터 센터리포트 기획연재 홍보자료 자료실
열린 마당 공지사항 채용안내 정보공개 서울소식 전자민원
닫기 그누보드5
그누보드5
전화번호 : 02-3151-0562 |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535-3(도로명 : 서울특별시 마포구 증산로 14) 서울에너지드림센터

전체 적용 기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