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관신청
대관 공간 | 3F 다목적실(수용인원 100명) : 무료 |
대관 기준 | 센터는 대관허가신청서가 접수된 순서에 따라 대관 허가 심사절차를 진행하며, 목적의 적합성 · 일정의 수용 가능성, 행사 내용 등을 감안하여 허가 여부를 결정합니다. |
센터는 대관을 허가함에 있어 합리적인 공간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조건을 부과하거나 신청인의 의견을 들어 대관 기간 및 내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
이용 시간 | 10:00 ~ 17:00 |
신청 절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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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 사항 | 센터 내 공간은 시민들을 위해 구축된 공공의 자산이기 때문에 단체의 수익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제한됩니다. |
대관 예약신청서에 공문 또는 계획서를 첨부하여 최소 3일 전에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대관 가능 여부가 확인됩니다. | |
센터 내에서는 식사가 금지되어 있으며, 일회용품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
장비 및 행사 물품을 미리 준비해 오셨을 경우(행사 전), 관리자에게맡겨 분실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관리자에게 맡기지 않은 물품에 대한 유실 또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이용자는 시설을 파손했을 경우, 원상복구 해주셔야 하며, 기자재를 분실 또는 파손했을 경우, 반드시 동일한 기자재로 반납 또는 변상하여야 합니다. | |
대관 이용 시 비품은 소중히 다뤄주시고, 사용 후 뒷정리(의자와 테이블 및 청소)는 깨끗하게 부탁드립니다. | |
휴지 및 쓰레기는 3층에 비치된 분리수거함에 넣어주세요. | |
협의 사항 | 컴퓨터, 영상, 음향 기기 시설은 관리자에게 설치를 부탁해주세요. |
현수막 및 안내 테이블 설치는 미리 관리자와 상의하시고, 직접 설치(철수)하셔야 합니다.
(현수막 최대 사이즈 500x90cm / 각목 없이 재단된 현수막 사용 / 박스테이프 사용금지) |
대관이용신청서 작성 후
[email protected]로 메일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