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qna
소식&참여 > 묻고답하기 > 1층 안내데스크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울에너지드림센터는 국내최초 에너지자립 공공건축물로 다양한 에너지 관련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접보고, 느끼고, 만져보고~즐거운 교육! 드림센터가 만들어갑니다.

묻고답하기

질문 1층 안내데스크

작성자 : 김진선미 ㆍ 등록일 : 2019-01-18 조회 355 답변 1

오늘  1월 18일 10시 에코투어 예약하고 초행길이라 일찍 출발했으나  아이들과 대중교통로 찾아갈 만한 곳은 안ㄱ더군요! 주차장을 지나 겨우 지치고 지칠때쯤 다행히 건물이 보여 10시 조금 넘어 도착하니 안내데스크에 앉아 계신 분이 어떠한 분에 일행이시냐고 해서 아니라고 하고 이름을  얘기하는데 그분이 손가락으로 쉿 쉿!하며 조용히 하라는 제스쳐를 몇번이나 반복하시더니 경황없이 들어가자마자 해설을 듣기 시작했네요!

제저희가족보다 늦게 도착하신 가족이 있어 그분에게도 그런 제스처를 취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초행길에 처음 가본가본 센터의 첫인상이 너무도 불쾌하여 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그리고 겨울이라 아이들의  무거운 외투를 벗어 들고 해설을 듣고 있으니 같이 해설을 들으시던 다른 부모님이 보관함 위에 옷을 그냥 올려두면 된다고 하시며 알려주시던데 보관함은 그냥 인테리어인가요?

제가 생각하기엔 보관함이 있다는 걸 안내데스크에서 먼저 안내해주시는 게 맞는 것 같은데 저는 보관함 얘긴 듣지도 못하고 나중에 알고 황당했네요!

아직도 조용히 하라며 쉿쉿을 손가락으로 하시던 제스처를 하시던 모습이 면박당하는 것 같아 너무 너무 불쾌합니

다!

제가 오해하고 있는줄 모르겠지만 어디에서도 그런 제스처는 처음이네요!

방학을 맞아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 신청했는데

실망감이 크네요!

 

학사모 Re : 1층 안내데스크
작성자 : 관리자 ㆍ등록일 : 2019-01-22

안녕하세요. 우선 적절하지 못한 대응으로 관람객께 불쾌함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센터 입구의 층고가 높아 소리가 울리는 편입니다. 정시에 맞춰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하다 보니 이후 분들께 조용히 합류해야 함을 알리시는데에

그 방법이 올바르지 못했습니다.

또한 보관함의 이용을 사전에 알리지 못한점도 놓치신 부분입니다.

안내데스크의 자원봉사자분들께 이부분을 충분히 공지하고 재교육하여 즐거운 체험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립니다.

 

이전글 이전글 2월 체험활동 예약은 언제부터 가능한지요?   2019-01-14   324   
다음글 다음글 학생 자원봉사 활동   2019-02-13   314   
답변하기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