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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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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시간 | \\r\\n10:00 ~ 17:00 | \\r\\n
신청 절차 | \\r\\n\\r\\n \\r\\n신청서 작성 → 이메일 접수 → 접수 및 심사 → 결과 통보 | \\r\\n
대관 기준 | \\r\\n센터는 대관허가신청서가 접수된 순서에 따라 대관 허가 심사절차를 진행하며, 목적의 적합성 · 일정의 수용 가능성, 행사 내용 등을 감안하여 허가 여부를 결정합니다. | \\r\\n
센터는 대관을 허가함에 있어 합리적인 공간운영을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될 때에는 조건을 부과하거나 신청인의 의견을 들어 대관 기간 및 내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r\\n |
산정 기준 | \\r\\n센터 공간별 대관료는 시설유지비, 감가상각비, 인건비 등 원가요인과 운영의 목적을 고려하여 서울시가 감정평가 산정한 금액을 기준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 \\r\\n
대관 이용 시 \\r\\n유의 사항 | \\r\\n 센터 내 공간은 시민들을 위해 구축된 공공의 자산이기 때문에 단체의 수익사업을 | \\r\\n
대관허가신청서에 공문 또는 계획서를 첨부하여 최소 3일 전에 담당자에게 제출해야 대관 가능 여부가 확인됩니다. | \\r\\n |
센터 프로그램 운영 및 내부행사 일정이 있을 경우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r\\n (대관일정 사전문의) | \\r\\n |
대관승인 후 사용 7일 이전까지 대관료를 납부해야 하며, 대관료가 입금되지 않을 시 대관이 자동 취소됩니다. | \\r\\n |
센터 내에서는 식사가 금지되어 있으며, 일회용품 사용을 금하고 있습니다. | \\r\\n|
장비 및 행사 물품을 미리 준비해 오셨을 경우 (행사 전), 관리자에게 맡겨 분실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십시오. 관리자에게 맡기지 않은 물품에 대한 유실 또는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r\\n |
이용자는 시설을 파손했을 경우, 원상복구 해주셔야 하며, 기자재를 분실 또는 파손했을 경우, 반드시 동일한 기자재로 반납 또는 변상하여야 합니다. | \\r\\n |
대관 이용 시 비품은 소중히 다뤄주시고, 사용 후 뒷정리는 깨끗하게 부탁드립니다. (의자와 테이블 및 청소, 쓰레기 분리수거 등) | \\r\\n |
서울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대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r\\n|
협의 사항 | \\r\\n컴퓨터, 영상, 음향 기기 시설은 관리자에게 설치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r\\n
현수막 및 안내 테이블 설치는 미리 관리자와 상의하시고, 직접 설치(철수)하셔야 합니다.\\r\\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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